인모드 전후 비교 가격 슈링크 차이 지속기간

인모드 전후 비교 가격 슈링크 차이 지속기간을 알아보자. 인모드 리프팅은 고주파 기반 레이저 장비 시술이다. 인모드 시술 후 전후 차이는 이미지를 참조한다. 이중턱, 볼살, 잔주름 및 처진 턱선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인모드 리프팅 가격은 피부과 마다 차이가 있다. 평균 10만 원 선이다. 비싼 곳과 저럼한 피부과 가격 차이는 8만 원 이상 차이가 나기도 한다. 인모드 리프팅 지속기간은 1회 시술 시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이다. 인모드와 슈링크 차이점도 함께 알아보자.

인모드 전후 비교

인모드 전후 비교 가격 슈링크 차이 지속기간
인모드 전후 비교 이미지

인모드 리프팅은 고주파를 이용해 피부층을 세세하게 나누어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 효과는 약 3개월에서 6개월 지속된다. 시술 시간은 20분에서 30분이다.

마취 없이 시술하며 즉시 생활 가능하다. 이중턱이나 볼살이 고민인 분, 처진 턱선, V라인 주름 및 탄력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

🔴 인모드 전후 사진 비교
🟠 피부과 여드름 치료 후기

인모드 가격

인모드 리프팅 가격은 평균 10만 원 전후이다. 가장 비싼 곳은 15만 원 선이다. 가장 저렴한 곳은 6만 원 까지도 한다. 피부과 인모드 리피팅은 시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30대 여성이 많이 받는 시술 중 하나이다.

인모드 슈링크 차이점

인모드 리프팅은 헐리우드 리프팅이라고도 불린다. 고주파 기반 레이저 장비이다. 3단계 과정을 거친다. 불필요한 지방제거, 진피 리프팅 그리고 표피 타이트닝으로 기미와 잡티를 제거한다.

슈링크 리프팅은 피부 속 일정 깊이에 열응고점을 만들어 늘어진 피부 조직을 수축하고 당겨주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다.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를 당겨주는 방법이다. 피부마다 개선해야 하는 부위가 다르므로 병행한다면 보다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인모드 지속기간

인모드 리프팅은 시술 1달 후 효과가 극대화 된다. 1회 시술 시 6개월 지속된다. 2에서 4주 간격 3회 시술 시 지속기간은 1년 6개월 정도 된다.

보통 2주에서 4주 간격으로 시술하는 것이 좋다. 담당 의사와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회 이상 시술 받는 것을 권장한다.

이상으로 인모드 전후 비교 가격 슈링크 차이 지속기간를 알아보았다. 인모드는 고주파 기반 레이저 장비를 이용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다. 효과는 이중턱, 턱라인 그리고 잔주름 개선 등이 있다. 지속기간은 1회 시술 시 3개월에서 6개월이다. 가격은 피부과마다 차이가 크다. 방문 전 문의는 필수다.

근처 피부과 추천

근처 피부과 추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