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구글링 방법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이용 방법을 알아보자. 아이폰 이미지 검색 방법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검색 하는 법을 활용할 수 있다. 사파리와 크롬 브라우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로 접속 후 데스크탑 모드로 전환하여 검색한다. 구글 이미지 검색 카메라 버튼을 활용하여 이미지 업로드 후 구글링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Google 이미지 검색
아이폰 이미지 검색은 안드로이드와는 차이가 있다. 자신의 아이폰 사진첩에 있는 이미지를 검색하는 방법으로 사파리를 이용하는 방법과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한 방법이 있다. 두 방법 모두 사용법은 같다. 기본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우선 모바일로 검색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아이폰에 저장한다.
  2. 사진첩에서 이미지 저장 후 image.google.com에 접속한다.
  3. 모바일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전환 후 카메라 버튼 클릭하여 이미지를 업로드 한다.
    1. 이미지는 URL 붙여넣기와 업로드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하다.
  4. 아이폰 구글 이미지 모바일 검색 결과를 확인한다.

사파리와 크롬 브라우저 이용 방법이 크게 다르지 않으니 선호하는 방식으로 구글링하여 활용한다.

아이폰 사진첩 구글링 바로하기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이용 방법 중 하나로 사진첩 바로 검색 기능이 있다. 내가 반복적으로 하는 작업을 빠르게 하기 위한 단축키 기능이다.

  1. 앱스토어에서 단축어 어플을 내려받는다.
  2. 내려받은 단축어 어플에 이미지 검색 단축어 바로기기를 추가한다.
  3. 사진첩에서 검색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Google Reverse Image Search 선택하여 공유한다.

이미지 검색을 자주하는 경우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단축어 어플에 단축어가 추가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신뢰하지 않는 단축어 허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단축어 앱을 열고 단축어를 실행한다.
  2. 설정에서 단룩어로 이동한다.
  3.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허용을 켠다. 이 설정을 단축어를 처음 실행하기 전까지는 표시되지 않는다.

👉단축어 설명서

공유된 단축어는 신뢰할 수 없는 항목으로 간주된다. 설정을 통해 해결 후 편리하게 사용한다. 단축어 사용은 스크린샷으로 저장한 이미지만 구글링을 할 수 있다. 직접 촬영한 이미지는 검색에서 제외된다.

마무리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구글링 방법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은 크롬과 사파리 사용법은 같다. 구글 이미지 검색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 후 검색하는 방법이다. 모바일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전환 후 카페마 버튼으로 이미지를 업로드한다. 단축어 활용은 스크린샷 이미지 검색에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