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투표하기 TV 조선 꿈꾸던 무대 당신이

쇼퀸 투표하기를 알아보자. 쇼퀸 TV 조선 서바이벌 오디션 투표 일정은 홈페이지를 참조한다. TV 조선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6월 첫방송하는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오디션으로 10세에서 50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쇼퀸 우승자에게는 1억원 및 음원 발매 기회를 제공한다. TV조선 꿈꾸던 무대 당신이 진행은 가수 장민호와 방송인 장성규가 맡았다.

쇼퀸 투표하기

쇼퀸 투표하기 TV 조선 꿈꾸던 무대 당신이
TV 조선 쇼퀸

 

쇼퀸 투표하기를 알아보자. 쇼퀸 TV 조선 꿈꾸던 무대 당신이 투표는 상세 일정 공지 후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메인 MC 는 장민호와 장성규가 진행한다.

TV조선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여성을 위한 오디션이다.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1970년생부터 2014년생까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쇼퀸 홈페이지
 

쇼퀸 다시보기

쇼퀸 다시보기는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VOD 다시보기 서비스 준비중이다.

쇼퀸 다시보기
 

쇼퀸 참가자 신청

쇼퀸 참가 신청 기간은 2023년 2월 6일부터 3월 5일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첨부파일 지원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한다. 지원 영상은 최근 3개월 내에 부른 영상으로 5분 이내 1곡이다.

신청서 내려받기
 

이상으로 쇼퀸 투표하기 TV 조선 꿈꾸던 무대 당신이를 알아보았다. 투표 방법 및 홈페이지 등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참가자는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한다. 우승자는 상금 1억원 및 음원 발매 기회와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