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투표하기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 투표하기 방과후 설렘 시즌2를 알아보자. 소년 판타지 실시간 투표는 네이버 콘텐츠 투표홈과 리얼 라이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

방과후 설렘 시즌2 첫방송은 3월 23일이며 6월 8일 마지막 방송이 중계될 예정이다. 최장창민이 진행을 맡았다. 방과후 설렘 시즌2 실시간 시청 및 다시보기는 MBC 홈페이지를 참조한다.

소년판타지 투표하기 방과후 설렘 시즌2

소년판타지 투표하기 방과후 설렘 시즌2
방과후 설렘 시즌2 예고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의 투표 방식이 7인 투표에서 1인 투표로 변경되었다. 소년 판타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은 국적 상관없이 만 14세 이상 남성으로 새로운 케이팝 보이그룹 탄생이 기대된다.

소녀판타지 투표하기는 1일 1회씩 한명의 연습생에게 투표할 수 있다. MBC와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콘텐츠 VOTE홈과 ‘리얼라이브’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투표한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소년판타지 투표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스마트폰 공식 앱에 접속
  2. NAVER NOW,LINE : 메인 화면의 소년판타지를 선택 후 오른쪽에 뜨는 투표중 버튼 선택. IDOL PLUS : 메인 화면의 소년판타지 배너 선택.
  3. 나만의 판타지 소년 12명을 선택 및 투표

국내 투표 60% 글로벌 투표 40%의 비율로 반영되어 집계된다. 모든 표수는 점수로 환산되어 적용된다. 투표는 하루에 각각 한번 가능하다.

투표 바로가기
NAVER NOW[투표방법 동영상][투표하기]
NAVER NOW LINE GLOBAL[투표방법 동영상][투표하기]
NAVER NOW LINE JP[투표방법 동영상][투표하기]
IDOL PLUS[투표방법 동영상]

소년판타지 실시간 인터넷 시청하기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는 2023년 3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최강창민이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전원의 프로필 영상과 사진 및 손글씨를 확인할 수 있다.

🔴 방과후 설렘 시즌2 출연진 및 참가자 정보 확인
🟠 피크타임 투표하기

방과후 설렘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글로벌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로 보이즈플래닛과 맞대결을 펼친다. 방과후 설렘 시즌2 실시간 신청은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기를 이용한다.

MBC 온에어 바로가기
 

방과후 설렘 시즌2 다시보기

방과후 설렘 시즌2는 총 12회 방송 예정이다. 6월 8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시즌2를 마감한다. 티저 영상에 대한 열띤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실시간 방송을 놓쳤다면 방과후 설렘 시즌2 다시보기는 편성표 확인 후 시청한다.

소년판타지 다시보기
 

이상으로 소년판타지 투표하기 방과후 설렘 시즌2를 알아보았다. 첫방송은 2023년 3월 23일 시작한다. 6월 8일을 마지막으로 시즌 2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다시보기 및 인터넷 실시간 시청은 해당 홈페이지를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