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폴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멕시코 폴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멕시코 폴란드 경기는 11월 23일 1시에 진행한다.

 

멕시코 VS 폴란드

 

멕시코와 폴란드 피파랭킹은 각각 13위와 26위이다. 지난 월드컵에서 멕시코는 16강에 머무렀다. 핵심 선수로 멕시코의 하울 히메네스 선수와 폴란드의 레반도프스키가 있다.

멕시코 폴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멕시코 폴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멕시코 폴란드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경기는 11월 23일 1시에 진행된다. 두 팀 전력은 다음과 같다.

멕시코비교폴란드
13피파랭킹26
16강지난 대회 순위조별리그 탈락
8강월드컵 최고 성적4강
헤라르도 마르티노
감독미흐니에비치
라울 히메네스핵심 선수레반도프스키
28세 / 179cm평균 나이 / 신장27세 / 184cm

멕시코 지난 대회 순위는 16강으로 마감했다. 월드컵 최고 성적은 8강이다. 핵심 선수로 라울 히메네스 선수가 있다.

폴란드 피파 랭킹은 26위이다. 지난 대회에서는 조별리그를 탈락하였다. 감독은 마흐니에비치이다. 이란 핵심선수로 레반도프스키가 있다.

멕시코 폴란드 인터넷 생중계는 SBS, KBS MBC,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멕시코 폴란드 관전 포인트

멕시코는 개개인의 역량보다는 전술적인 움직임을 관전 포인트로 두는 것이 좋을 듯 하다. 공격 시 좌우 윙포워드를 활용한 측면 공격지 주를 이룬다.

폴란드는 하이브리드 포메이션을 주로 이용한다. 롱패스를 통한 기습 공격이 기대된다. 키 플레이어로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가 있다. 최고의 공격수라고 볼 수 있다.

📌 FIFA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2022 카타르 멕시코 폴란드 중계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