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튀니지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덴마크 튀니지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덴마크 튀니지 경기는 11월 22일 22시에 진행한다.

덴마크 VS 튀니지

 

덴마크와 튀니지 피파랭킹은 각각 10위와 30위다. 지난 월드컵에서 덴마크는 16강에 진출하였다. 튀니지는 조별리그에서 탈락하였다. 핵심선수로 덴마크의 에릭센 선수와 튀니지의 유세프 므사크니가 있다.

덴마크 튀니지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덴마크 튀니지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덴마크 튀니지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경기는 11월 22일 22시에 진행된다. 두 팀 전력은 다음과 같다.

덴마크비교튀니지
10피파랭킹30
16강지난 대회 순위조별리그 탈락
8강월드컵 최고 성적조별리그 탈락
카스퍼 휼만트감독잘렐 카드리
에릭센핵심 선수유세프 므사크니
27세 / 185cm평균 나이 / 신장27세 / 181cm

덴마크 지난 대회 순위는 16강 진출이다. 월드컵 최고 성적은 8강이다. 핵심 선수로 에릭센 선수가 있다.

튀니지 피파 랭킹은 30위이다. 지난 대회에서는 조별리그를 탈락하였다. 감독은 잘렐 카드리이다. 튀니지 핵심선수로 유세프 므사크니가 있다.

덴마크 튀니지 인터넷 생중계는 SBS, KBS MBC,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덴마크 튀니지 관전 포인트

덴마크 키 플레이어는 크리스티안 에릭센이다. 미드필더로 A 매치 117경기 39골을 기록하였다. 유럽 예선 1위로 통과하였다. 튀니지 관전 포인트는 탄탄한 조직력이다. 키플레이어로 엘리에스 스키리가 있다. 수비형 미드필더로서 1차 저지선 역할을 담당한다.

📌 FIFA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2022 카타르 덴마크 튀니지 중계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