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양 게임 투표하기 재방송 다시보기

검은 양 게임 투표하기와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자. 검은 양 게임은 13일 첫 방송되는 SBS 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인생 경험을 가진 8명이 검은 양으로 불리는 마피아를 찾는 게임이다.

검은 양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은 3가지가 있다. 무료 시청은 편성표 확인 후 가능하다.

검은 양 게임 투표하기

검은 양 게임 투표하기 재방송 다시보기

검은 양 게임은 SBS의 새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2022년 5월 13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첫방송 예정이다. 심리 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외부와 단절된 공간 및 제한된 정보 속에서 남을 찾아야 한다

독특한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는 셀러브리티 8명이 플레이어로 나서 검은 양으로 불리는 마피차 찾기에 나선다.

👉검은 양 게임 투표하기
 

검은 양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검은 양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방법은 편성표에 따라 시청하는 것이다. 물론 SBS 홈페이지와 웨이브 이용권 구매 후 시청도 가능하다. 정확한 정보는 제휴사 페이지에서 확인한다. 또한 TV톡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TV톡 바로가기
 

👉SBS 홈페이지 바로가기
 

👉웨이브 바로가기
 

이상으로 검은 양 게임 투표하기를 알아보았다. 5월 13일 11시 20분 첫방송이 진행된다. 검은 양 게임은 외부와 단절된 공간, 제한된 정보 속에서 ‘나’의 삶을 부정하고 나와 다른 삶을 살아온 ‘남’을 찾아 죽이는 심리 추리 서바이벌이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MBC 블록버스터 투표하기 재방송 다시보기

👉청춘스타 투표방법 인기 투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