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배달 서비스 추천 11곳 비교 꽃 바구니 가격

꽃 배달 서비스 추천 11곳 비교 꽃 바구니 가격을 알아보자. 꽃 배달 서비스는 구독하는 경우과 선물용으로 나누어서 생각할 수 있다. 선물 꽃 배달인 경우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거나 주변 꽃집을 이용할 수 있다.

 

당일 꽃배달

내 주변 꽃집

 

꽃 배달 구독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꽃을 배달 받을 수 있으며 시즌 꽃 배달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꽃 바구니 가격은 구성과 꽃에 따라 정해진다. 또한 업체별 할인 이벤트에 따라서도 달라진다.

꽃 배달 서비스 추천 11곳 비교

꽃 배달 서비스 추천 11곳 비교 꽃 바구니 가격
꽃 배달 서비스 이미지

꽃 배달 서비스는 다양하다. 보통은 선물용으로 쿠팡이나  G마켓을 통해 구매하기 마련이다. 딱히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발렌타인 데이나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G 마켓에서 인기 있는 꽃 배달 서비스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순위는 언제나 변동이 가능하다.

  1. 꽃파는총각
  2. 구구플라워
  3. 라플라워
  4. 유어버스데이
  5. 파로스
  6. 엔젤플라워

요즘은 꽃을 정기적으로 구독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도 많다. 정기적으로 꽃을 배달받는 것도 기분 전환에 좋을 수 있다. 비용을 따져봐도 회수로 보면 저렴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1. 꾸까: 원하는 사이즈와 날짜 선택하여 배송 요청. 1회 또는 6개월 기준 등으로 나누어서 구독이 가능함. 무료 배송.
  2. 데일로즈: 2주 주기로 배송. 배송 금액은 만족형 5,900원에서부터 고급형 32,900원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3. 로사 드 블랑: 꽃, 디뷰져 그리고 캔들 구독 배송. 6개월 구독 시 24만 7320원 구매 가능. 첫 배송 시 화병 배송.
  4. 테이블 플라워: 사이즈 S와 L중 선택 가능. 화요일 일괄 배송하며 택배와 직접 배송 중 선택 가능. L 사이즈 기준 3개월 6회 택배 배송 15만 600원에 이용 가능.
  5. 모이: 플로럴폼을 줄기에 꽂아 배송. 배송은 1회, 1개월, 2개월, 3개월 그리고 6개월 중 선택 가능. 가격은 1회 23900원이며 6개월 기준 23만 9천원 할인가 적용 혜택.

꽃 바구니 가격

꽃 바구니 가격은 정답이 없다. 결국 자신의 원하는 가격대로 꽃 다발이나 바구니를 만들어 준다. 꽃 가격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마련이다.

업체마다 할인율에 따라 같은 제품이라도 가격은 달라진다. 비싼 꽃으로 하면 10만 원을 넘는 것도 많다. 결국 발품을 팔거나 업체 비교 후 구입해야 한다.

이상으로 꽃 배달 서비스 추천 11곳 비교 꽃 바구니 가격을 알아보았다. 꽃 배달 서비스는 선물용으로 보내거나 구독하여 이용하는 경우로 생각할 수 있다. 선물용 배달은 근처 꽃집이나 인터넷 배달로 이용이 가능하다.

꽃을 정기적으로 구독하여 배달하는 경우 업체마다 특성을 고려하여 신청한다. 꽃 바구니 가격은 꽃과 갯수 그리고 크기 등 구성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또한 업체별 할인 행사까지 겹쳐지는 경우 가격을 규정해서 말하기는 더욱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