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

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을 알아보자. 2023년 3월 27일부터 4월 17일까지 3주간 카카오뱅크 프랜즈 한정판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카카오프랜즈 한정판 체크카드로 신규 신청자도 발급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카드 케이스도 제공한다. 응모자중 추참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 누적 발급 건수는 작년 연말 기준 2400만 장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

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카카오프랜즈 한정판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10만 장 한정판 체크카드로 3월 27일부터 4월 17일까지 3주간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보테가베네타 카드 케이스 등 혜택도 있다.

카카오뱅크 이벤트
 

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소장하기 버튼을 선택한다. 기존 프렌즈 체크카드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3회 이상 결제한 경우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10만 여명에게 한정판 프렌즈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체크카드가 없는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발급받으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다. 기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보유한 경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체크카드가 없는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발급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많이 본 기사

은행전화번호 진위확인 서비스 이용 방법
2023 경기도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 대상 자격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일정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