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캐리 에어패스 서비스 수화물 짐배송 신청 방법

짐캐리 에어패스 서비스 수화물 짐배송 신청 방법은 어떻게 할까? 짐배송 서비스 신청은 출발 24시간까지이다.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짐캐리 에어패스를 검색하여 접속하여 신청한다.

짐캐리 수화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짐 찾는 시간과 함께 렌트카 비용 등을 부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도착하자마자 여행을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공항 또는 버스터미널에서 호텔까지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짐캐리 신청 및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짐캐리 에어패스 짐배송 서비스 수화물 신청 방법

짐캐리 에어패스 서비스 수화물 짐배송 신청 방법

짐캐리 에어패스 짐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항에서 호텔까지 힘들게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 서비스 신청 방법은 출발 전일 24시까지이다.

예약은 짐캐리 누리집 또는 검색 포털에서 짐캐리 에어패스를 검색하여 신청한다. 출발 항공편, 운항 정보 및 배송지를 입력하여 신청한다.

👉짐캐리 에어패스 바로가기
 

짐캐리 이용 요금 위탁 방법

짐캐리 수화물 배송 서비스 이용 요금은 일반 캐리어 1.5만원 그리고 골프백·자전거 등 대형 수하물 2만원이다. 짐배송서비스 이용객은 숙소에서 공항서비스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짐캐리 서비스 위탁 방법 다음과 같다.

  1. 출발 당일 공항에 도착
  2. 수하물을 항공사에 맡기기 전 모바일로 짐(수하물) 사진을 촬영(정면·측면·수하물 꼬리표 등)
  3. 짐배송업체(짐캐리) 모바일 웹에 업로드 후
  4. 항공사 체크인 카운터에 위탁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은행전화번호 진위확인 서비스 이용 방법
전월세 안심계약 도움서비스 지원 대상 신청 방법

짐캐리 수화물 배송 서비스 지역 위치

짐캐리 수화물 배송 서비스 지역은 서울, 부산, 제주, 여수, 경주 그리고 강릉이다. 상세 위치는 다음과 같다.

짐캐리 배송 서비스 지역
부산역제주공항
김해공항여수엑스포역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주역
강릉역부산역2층 짐캐리

짐배송 서비스 이벤트 바로가기

짐배송 서비스 이벤트는 홈페이지 확인이 필요하다. 이벤트는 수화물 서비스 신청 전 확인한다.

👉이벤트 바로가기
 

마무리

이상으로 짐캐리 에어패스 서비스 수화물 짐배송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다. 짐배송 서비스는 공항이나 터미널에서 호텔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출발 전일 24시까지 서비스를 신청한다.

🔻많이 본 뉴스🔻

2022 한강 공원 수영장 개장일 준비물 요금 할인
건강보험료 기준표 무직 지역가입자 납부액 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