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약국 휴일지킴이 당번약국 지도 찾기

일요일 휴일지킴이 문 여는 약국 검색 방법 2가지

당번약국 지도 찾기 및 근처 24시 약국 찾기 영업시간 확인

 
 

24시 약국 찾기

약값 실비 청구 기준

일요일 약국 휴일지킴이 당번약국 지도 찾기 방법을 알아보자. 일요일 문 여는 약국 검색 방법으로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과 응급의료포털 사이트 검색이 있다. 주변에 위치한 약국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휴일지킴이 약국은 날짜, 시간 그리고 지역을 설정하여 검색한다. 영업 시간은 익일 6시 30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응급의료포털은 지도와 일반 검색으로 나누어서 확인한다.

일요일 약국 휴일지킴이 사이트 찾기

일요일 약국 휴일지킴이 당번약국 지도 찾기

휴일지킴이 약국

응급의료포털 E-Gen

일요일 문 여는 약국 찾기는 휴일지킴이 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하다. 지도 및 날짜와 지역 설정 후 검색할 수 있다. 지도 검색은 해당 지역은 선택 후 시, 군, 구를 선택하면 현재 운영중인 휴일지킴이 약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검색 결과가 많은 경우 도로명, 건물번호 또는 건물명을 입력하면 세부 검색이 가능하다. 원하는 검색 결과는 프린트하기도 제공한다. 현재 운영중인 약국은 녹색 시계 아이콘이 나타난다. 방문 전 반드시 전화로 운영 어부를 확인한다.

당번약국 지도 찾기

당번약국은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헤 일정한 숫자의 약국 문을 열도록 협력하는 개념이다. 휴일지킴이 약국은 당번약국의 변경된 이름이다.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가 아니더라도 일요일 문 여는 약국 찾기는 응급의료포털에서도 가능하다.

도로명과 행정동으로 선택하여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영업 요일을 지정할 수 있다. 일요일 뿐만 아니라 공휴일 문 여는 약국도 확인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문의는 필수다.

이상으로 일요일 약국 휴일지킴이 당번약국 지도 찾기를 알아보았다. 당번약국은 휴일지킴이 약국의 이전 명칭이다. 일요일 문 여는약국 검색은 응급의료포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도 검색은 현재 운영중인 곳만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24시간 약국 찾기 야간 운영 문 여는 곳 검색
건강보험료 면제대상 무소득 지역가입자 감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