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투표하기 참가자

싱어게인3 투표하기를 알아보자. 싱어게인 시즌3는 2023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지원자는 성별, 국적, 장르 불문하며 싱글포함 앨범을 낸 적이 있는 가수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싱어게인3 지원 방법은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자신있는 가요 3곡이상 촬영한다. 공식 메일에 첨부하여 접수한다.

싱어게인3 투표하기

싱어게인3 투표하기 참가자
싱어게인3 참가자

싱어게인3는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추후 공고 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싱어게인3는 무명가수들에게 다시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이름 대신 번호를 달고 출전한다. 본인 노래롤 발매한 경력이 있는 가수라면 누가누 참여할 수 있다.

싱어게인3 다시보기

방송 다시보기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jtbc 다시보기
 

싱어게인3 참가자 모집

싱어게인3 참가자 지원방법은 3단계로 나뉜다. 우선 지원서를 내려받아 꼼꼼히 작성한다. 그룹 참가자인 경우 지원서에 모든 멤버의 정보를 기재 후 전송한다.

휴대전화 및 카메라로 가장 자신있는 가요3곡 이상 촬영하여 첨부한다. 노래 외 퍼포먼스, 악기 등 특기가 있는 경우 추가로 촬영하여 첨부한다.

싱어게인 공식 메일에 첨부하여 발송한다. 메일 발송 전 지원서 및 영상 첨부파일 확인 후 전송한다.

참가 신청하기
 

이상으로 싱어게인 3 투표하기 참가자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다. 싱어게인3는 2023년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투표 방법 및 진행 방법은 추후 공지 후 업데이트 한다. 참가자 신청 방법은 지원서 다운 및 가요 3곡 이상 촬영 후 싱어게인 시즌3 공식 메일에 첨부하여 전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