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코스타리카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스페인 코스타리카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스페인 코스타리카 경기는 11월 24일 1시에 진행한다.

 

스페인 VS 코스타리카

 

스페인과 코스타리카 피파 랭킹은 각각 7위와 31위이다. 지난 월드컵에서 스페인는 16강에 머무렀다. 핵심 선수로 스페인의 페란 토레스선수와 코스타리카의 요엘 캄벨이 있다.

스페인 코스타리카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스페인 코스타리카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스페인 코스타리카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경기는 11월 24일에 진행된다. 두 팀 전력은 다음과 같다.

스페인비교코스타리카
7피파랭킹31
16강지난 대회 순위조별리그 탈락
우승(1회)월드컵 최고 성적8강
루이스 엔리케감독수아레스
페란 토레스핵심 선수요엘 캄벨
26세 / 181cm평균 나이 / 신장27세 / 182cm

평균 신장 및 나이는 비슷하다. 스페인 지난 대회 순위는 16강으로 마감했다. 월드컵 최고 성적은 우승 1회이다. 핵심 선수로 페란 토레스 선수가 있다.

코스타리카 피파 랭킹은 31위이다. 지난 대회에서는 조별리그를 탈락하였다. 감독은 수아레스이다. 코스타리카 핵심 선수로 요엘 캄벨이 있다.

스페인 코스타리카 인터넷 생중계는 SBS, KBS MBC,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스페인 코스타리카 관전 포인트

스페인 무적 함대는 코스타리카에게 패한 기록이 없다. 오히려 2000년 대에는 독일을 제물로 삼았기에 예선 1위로 올라갈 확률이 크다. 미드필더진의 성공적인 세대교체와 전반적으로 선수층이 두껍다.

코스타리카는 미리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을 치루었기에 생소하지 않은 강점이 있다.

📌 FIFA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2022 카타르 스페인 코스타리카 중계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