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납골당 목록 추모공원 가격 봉안당 예약 3곳

세종시 납골당 목록 추모공원 가격 봉안당 예약 3곳 전화번호를 알아보자. 납골당은 봉안당이라고도 불린다. 봉안당은 납골당을 순화한 용어로 사용 권장 사항이다.

 

세종시 자연장지 2곳

세종시 추모공원 2곳

 

납골당 혹은 봉안당 추모공원 가격은 지역, 안치 위치 그리고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초기 비용 외에도 연간 관리비를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

세종시 납골당 추모공원 예약 3곳

세종시 납골당 목록 추모공원 가격 봉안당 예약 3곳
납골당 관련 이미지

세종시 납골당 추모공원은 3곳이 있다. 납골당은 봉안당으로 순화하여 사용해야 한다. 납골은 일본식 용어라고 한다. 납골묘도 봉안묘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납골당은 화장한 유골을 실내에 안치하는 것을 말한다. 납골묘는 분묘 형태로 안치하는 것을 말한다.

🔴 화장 지원금 확인하기
🟠 조상땅 찾기 서비스

납골당주소봉안당 전화번호
은하수공원 달님의집(봉안당)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정안세종로 1527 (산울리, 은하수공원)044-850-1340
영평사 추모공원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영평사길 124 (산학리, 영평사)044-862-0015
세종시추모의집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전동로 538044-850-1346

세종시 봉안당 가격

세종시 봉안당 가격은 시설 및 안치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아무래도 눈 높이에 있는 자리가 가장 비싸다. 납골당 가격은 적게는 100만 원 부터 1천만 원 까지 다양하다. 초기 비용을 제외하고 매년 30만 원 선에서 관리비를 지불한다.

이상으로 세종시 납골당 목록 추모공원 가격 봉안당 예약 3곳 전화번호 및 주소를 알아보았다. 납골당과 봉안당은 같은 의미이다. 봉안당은 납골당 순화 용어로 봉안당 사용을 권장한다. 봉안당 가격은 안치 위치와 크기 등에 따라 차이가 크다. 가격 및 비용은 예약 시 유선으로 문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