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갈 네덜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세네갈 네덜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세네갈 VS 네덜란드 경기는 11월 22일 화요일 01시에 진행한다. 세네갈과 네덜란드는 카타르 월드컵을 통해 역사상 첫 대결을 갖는다.

 

세네갈 VS 네덜란드

 

세네갈과 네덜란드 피파랭킹은 각각 18위와 8위이다.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네덜란드가 위다. 세네갈의 최근 5 경기는 2무 2승 1패이다. 네덜란드는 4승 1무이다.

세네갈 네덜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세네갈 네덜란드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세네갈 네덜란드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경기는 11월 22일 화요일 1시에 진행된다. 두 팀 전력은 다음과 같다.

세네갈비교네덜란드
18피파랭킹8
조별리그 탈락지난 대회 순위본선 탈락
8강월드컵 최고 성적준우승
알리우 시세감독루이 판 할
사디오 마네핵심 선수멤피스 데파이
26세 / 185cm평균 나이 / 신장27세 / 182cm

네덜란드 지난 대회 순위는 본선 탈락으로 마감했다. 월드컵 최고 성적은 준우승이다. 핵심 선수로 루이 판 할 선수가 있다.

세네갈 피파 랭킹은 18위이다. 지난 대회에서는 조별리그를 탈락하였다. 감독은 알리우 시세이다. 세네갈 핵심선수로 사디오 마네가 있다.

세네갈 VS 네덜란드 인터넷 생중계는 SBS, KBS MBC,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세네갈 네덜란드 관전 포인트

세네갈과 네덜라드 카타르 월드컵 관전 포인트는 역사상 첫 대결이 아닐까 한다. 결국 각 대표팀의 최근 경기를 통해 승패를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일 듯 하다. 직전 경기 세네갈의 라인업은 433이다.

네덜란드 최근 경기에서 패가 없다. 핵심선수 수비라인이 강한 특징이 있다.

📌 FIFA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2022 카타르 세네갈 네덜란드 증계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