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투표 방법 중간 집계 현황 보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투표 방법 중간 집계 현황 보기는 어떻게 할까?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은 topstarnews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하루 1회만 지급하며 매일 0시에 리셋된다.

 

피크타임 투표하기

2023년 대체공휴일

 

미스터트롯2 투표수는 최대 1분 후에 반영된다. 투표할 스타를 검색 후 투표한다. 로그인은 네에버, 페이스북, 구글 그리고 카카오 등 SNS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하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투표 방법 중간 집계 현황 보기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topstarnews 서베이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투표수는 최대 1분 후 반영된다. 투표할 스타 검색 후 투표한다.

투표권은 6시간마다 3개의 투표권을 자동 지급한다. 하루 최대 12개 지급한다. 기사 추천 시 하루 최대 30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1개의 투표권은 30표에 해당한다.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중간 집계 현황 보기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다. 중간 투표 집계 현황도 확인이 가능하다. 투표권은 자동지급 투표권, 기사 추천 투표권 그리고 쿠팡 방문하고 투표권 얻기가 있다.

스타서베이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등 SNS 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 가입 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로그인 시 매일 6시간 마다 투표별로 3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그된다.

기사 추천 투표권은 하루 최대 30개를 얻을 수 있다. 기사 추천 투표권은 각 투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기사 페이지에서 추천 기사는 1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PC 기사페이지에서는 2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쿠팡 방문하고 투표권을 1개가 지급된다.

이상으로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투표 방법 중간 집계 현황 보기를 알아보았다. 미스터트롯2 투표는 서베이 기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투표수는 최대 1분 후에 반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