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웨일스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미국 웨일스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미국 웨일스 경기는 11월 22일 04시에 진행한다.

 

미국 VS 웨일스

 

미국과 웨일스 피파랭킹은 각각 16위와 19위다. 지난 월드컵에서 미국과 웨일스 모두 본선 탈락하였다. 핵심선수로 미국의 풀리시치 선수와 웨일스의 가레스 베일이 있다.

미국 웨일스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미국 웨일스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미국 웨일스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경기는 11월 22일 4시에 진행된다. 두 팀 전력은 다음과 같다.

미국비교웨일스
16피파랭킹19
본선 탈락지난 대회 순위본선 탈락
4강월드컵 최고 성적8강
그렉 버홀터감독로버트 페이지
풀리시치핵심 선수가레스 베일
25세 / 182cm평균 나이 / 신장26세 / 183cm

평균 신장 및 나이는 차이는 비슷하다. 미국은 지난 대회 본선 탈락하였다. 월드컵 최고 성적은 4강 진출이다. 핵심 선수로 풀리시치 선수가 있다.

웨일스 피파 랭킹은 19위이다. 지난 대회에서는 본선 탈락하였다. 감독은 로버트 페이지이다. 이란 핵심선수로 가레스 베일이 있다.

미국 웨일스 인터넷 생중계는 SBS, KBS MBC,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미국 웨일스 관전 포인트

스웨덴 월드컵 이후 63년 만에 웨일스가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였다. 미국도 이번에 8년만에 월드컵 본선에 나선다.

웨일스의 약점은 경기력 기복과 베일 의존도를 뽑는다. 강저은 빠른 역습과 세트피스를 통한 득점이다. 특히 다니엘 제임스를 주목해서 볼만하다.

미국 선수들의 장점은 젊은 선수들과 유럽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다는 점이다. 경기력 기복을 단점으로 보는 시각도 있다.

📌 FIFA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미국 웨일스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