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크로아티아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모로코 크로아티아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모로코 크로아티아 경기는 11월 23일 19시에 진행한다.

 

모로코 VS 크로아티아

 

모로코와 크로아티아 피파랭킹은 각각 22위와 12위이다. 지난 월드컵에서 크로아티아는 준우승에 머무렀다. 핵심 선수로 크로아티아의 루카 모드리치 선수와 모로코의 엔 네시리 선수가 있다.

모로코 크로아티아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모로코 크로아티아 중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

모로코 크로아티아 카타르 월드컵 축구 실시간 경기는 11월 23일 19시에 진행된다. 두 팀 전력은 다음과 같다.

모로코비교크로아티아
22피파랭킹12
본선 탈락지난 대회 순위준우승
16강월드컵 최고 성적준우승
왈리드 레그라귀감독다리치
엔 네시리핵심 선수루카 모드리치
26세 / 183cm평균 나이 / 신장27세 / 184cm

모로코 지난 대회 순위는 본선 탈락으로 마감했다. 월드컵 최고 성적은 16강이다. 핵심 선수로 엔 네시리 선수가 있다.

크로아티아 피파 랭킹은 12위이다. 지난 대회에서는 준우승하였다. 감독은 다리치이다. 크로아티아 핵심 선수로 루카 모드리치가 있다.

모로코 크로아티아 인터넷 생중계는 SBS, KBS MBC,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

모로코 크로아티아 관전 포인트

모로코 관전 포인트는 야신 보노가 아닐까 한다.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주전으로 출전한다. 빠른 반사신경과 민첩성을 바탕으로 슈퍼세이브를 기대해 본다.

크로아티아는 러시아 월드컵 준우승 팀이다. 수비진의 세대교체 성공으로 활약을 기대해 본다. 또한 요슈코 그바르디올이라는 스타도 기대해 본다.

📌 FIFA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2022 카타르 모로코 크로아티아 중계 월드컵 축구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