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식용유 18L 사전예약 구매 방법

롯데마트 식용유 18L 사전예약 구매 방법을 알아보자. 롯데마트는 6월 1일 부터 식용유 18L 대용량 말통 사전예약에 들어간다. 15일까지 사전예약한 점포에서 20일부터 10일간 상품을 수령한다.

롯데마트 식용유 대용량 구매 가능 개수는 1인당 최대 2개이다. 식용유 가격은 6만 9900원이다. 식용유 구매 방법은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에서 결제 및 예약하는 형태이다.

롯데마트 식용유 18L 사전예약 구매 방법

롯데마트-식용유-18l-사전예약-구매-방법

롯데마트는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대용량 식용유를 사전예약 판매한다. 국내 식용유 공급란 심화에 따른 조치이다. 식용유 18L 대용량 판매 가격은 6만 9909원이다.

판매 수량은 총 1000개이다. 사전예약 완료자에 한해 6월 20일부터 구매를 에약한 점포에서 수령한다. 구매는 1인당 최대 2개까지 이다. 사전예약 신청은 지점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를 이용한다.

👉롯데마트 지점찾기
 

식용유 유통기한 보관법

식용유도 유통기한이 있다. 업체와 제품에 따라 유통기한은 차이가 있다. 보통 1년에서 2년 사이이다. 유통기한 확인과 함께 중요한 것이 보관 방법이다.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보관 상태에 따라 버려는 경우도 많다. 산패되지 않도록 그늘진 곳에 보관하며 사용한다. 유통기한이 지난 식용유도 재사용을 할 수 있다. 스테인레스 제품이나 기름 때 제거에 활용할 수 있다.

식용유 버리는 방법

식용유를 아무 생각없이 하수구에 버릴경우 역류하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 모든 기름 종류는 따로 종량제 봉투를 이용해야 한다. 지역에 따라 기름만 따로 분리해서 버려야 하는 곳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은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버려야 한다.

이상으로 롯데마트 식용유 18L 사전예약 구매 방법을 알아보았다. 확보 수량이 1,000개인 만큼 빠리 결제 및 예약해야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구원수 중위소득 건강보험료 산정방법

👉서울 청년 대중교통비 신청 방법 대상자 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