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포르투갈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

대한민국 포르투갈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대한민국과 포르투갈 경기는 12월 3일 토요일 0시에 진행한다. 사실상 16강 진출을 결정한 경기로 보는 사람들이 많다.

 

한국 포르투갈 경기

 

포르투갈은 피파 랭킹 9위이다. 지난 대회는 16강으로 마감했다. 월드컵 최고 성적은 4강이다. 핵심선수로 호날두가 있다.

대한민국 포르투갈 월드컵 축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대한민국 포르투갈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

대한민국과 포르투갈 축구 월드컵 경기는 12월 3일 토요일에 진행된다. 한국 시간 기준 00시에 시작한다. 두 팀 전력은 다음과 같다.

📌 광화문광장 거리응원 일정

대한민국비교포르투갈
28피파랭킹9
조별리그 탈락지난 대회 순위16강
4강월드컵 최고 성적4강
파울루 벤투감독페르난두 산투스
손흥민핵심 선수호날두
28세 / 181cm평균 나이 / 신장27세 / 182cm

평균 신장 및 나이는 비슷하다. 지난 월드컵은 16강까지 진출했다. 피파 랭킹 9위로 핵심선수로 호날두가 있다. 감독은 페르난두 산투스이다.

대한민국 포르투갈 인터넷 생중계는 SBS, KBS MBC,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포르투갈 중계 방송

대한민국 포르투갈 월드컵 축구 역대 전적

이번 카타르월드컵 16강 분수령은 포르투갈전을 예상한다. 최근 나이지리아를 4대 0으로 이겼다. 벤투 감독은 2010년부터 14년까지 포르투가 대표팀을 이끌었다.

포르투갈 전에서 주의해야할 선수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베르나르두 실바, 브루누 페르난드스, 비티냐, 주앙 칸셀루, 다닐루 페레이라 등이 있다.

📌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이상으로 대한민국 포르투갈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 16강 진출을 위해 중요한 경기로 포르투갈 전을 꼽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경기력도 상승세다. 밴투 감독은 2010년부터 14년까지 포르투갈 대표팀을 역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