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가나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

대한민국 가나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를 알아보자. 대한민국과 가사 H조 경기는 11우러 28일 월요일 22시 경기가 진행된다.

 

한국 가나 중계 방송

 

가나는 피파 랭킹 61위로 한국보다 하위에 위치한다. 월드컵 역대 최고 전적은 8강이다. 핵심 선수로 조던 아이유가 있다. 최근 경기가 없었던 것 만큼 세밀한 준비가 필요하다.

대한민국 가나 월드컵 축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무료 보기

대한민국 가나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

대한민국 VS 포르투칼

대한민국과 과나 경기는 11월 28일 22시에 진행된다. 월드컵 국가대표팀 경기 전력은 다음과 같다.

📌 광화문광장 거리응원 일정

대한민국비교가나
28피파랭킹61
조별리그 탈락지난 대회 순위본선 탈락
4강월드컵 최고 성적8강
파울루 벤투감독오토 아도
손흥민핵심 선수조던 아이유
28세 / 181cm평균 나이 / 신장22세 / 184cm

피파랭킹은 대한민국이 가나보다 월등히 높다. 가나의 월드컵 역대 최고 성적은 8강이다. 평균 나이는 대한민국보다 6세 어리다. 대한민국 가나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는 공중파, 아프리카 TV 그리고 네이버 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방송

대한민국 가나 월드컵 축구 역대 전적

대한민국과 경기를 치르는 가나의 축구 국가대표팀 별명은 검은 별이다. 16강 진출을 위해서 반드시 잡아야 하는 팀이다. 한국과 가나 역대 전적은 3승 3채 동률이다. 마지막 경기는 8년전으로 한국은 4대 0으로 완패했다.

경계해야할 선수로 토머스 파티, 조르당 아유, 무함마드 살리수 그리고 이냐키 윌리엄스 등이 있다.

📌 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이상으로 대한민국 가나 월드컵 축구 중계 실시간 보기와 역대 전적을 알아보았다. 한국과 가나는 8년 전 경기가 마지막이다. 최근 경기가 없었던것 만큼 피파 랭킹은 배제하고 경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