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명세서 양식 발급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급여명세서 양식 발급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입니다. 급여명세서 만들기 양식은 고용노동부 무료 배포 프로그램으로 작성할 수 있다. 1인 근로자 사업장인 경운 인터넷 발급도 가능하다.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에 따라 사업주는 반드시 월급명세서를 발급해야한다. 고용노동부 급여명세서 프로그램은 전자문서 형태로 서면 문서와 같은 효력을 지닌다.

급여명세서 양식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급여명세서 양식 발급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급여명세서 양식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는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PC를 이용한 무료 급여명세서 프로그램으로 PC에 내려받아 사용한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PDF 파일 형식 외에도 JPG 형식으로도 생성할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개선되었다.

👉급여명세서 프로그램 설치하기
 

급여명세서 프로그램 설치 안되는 경우

프로그램 설치 방법은 다운로드, 압축 풀기 그리고  setup.exe 실행하기 순서이다. 만약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은 다음과 같다.

  • ‘Set up’ 실행하였으나 “To run this application, you must install .NET” 메시지가 뜨는 경우 : ‘예’ 버튼을 눌러 DotNET 사이트에서 윈도 버전에 맞는 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작성 프로그램 재실행
  • 1번대로 조치하였으나 실행되지 않거나 기타 이유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 주소창에 http://moel.go.kr/portal/down/dotnet.zip 입력한 뒤 다운로드하여 4개 파일을 모두 실행한 후 설치 진행

급여명세서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 11이상버전, 크롬, 엣지 그리고 사파리에서 정상적으로 작동된다.

급여명세서 개별 인터넷 발급

근로자 1명 사업장도 개별 인터넷 발급이 가능하다. 급여명세서 만들기 기본항목 성명, 지급일 그리고 생년월일을 입력한다. 입금 지급 내역 및 공제 내역 입력 후 저장한다. 임금명세서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PDF 형태의 급여 명세서가 출력 된다.

이상으로 급여명세서 양식 발급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다. 급여명세서 만들기 양식은 서면과 같은 효력을 지닌다. 인터넷 발급은 1인 근로자 개별 발급 또는 다수의 근로자 근로명세서를 한번에 만들기가 가능하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구삐 본인 행정정보 조회내역 알림 신청 방법 3가지

👉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 예약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