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 예약 방법

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 예약 방법을 알아보자. 국립수목원 주차예약제가 차량예약제로 변경되었다. 신청 방법은 국립수목원 예약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예약한다.

국립수목원 예약은 오전과 오후로 구분되어 신청한다. 보행으로 입장하는 경우 사전예약 없이 현장 입장을 할 수 있다.

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 예약 방법

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 예약 방법

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가 실시된다. 국립수목원 예약 방법은 국립수목원예약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주차 시간대, 차량 유형 선택, 권종 및 인원, 차량번호 그리고 결제 수단을 선택 후 진행한다.

코로나19 정부방역시책에 따라 2022년 4우러기준 11인 이상 예약은 할 수 없다. 예약차량만 주차장 진입이 가능하다. 입장일 기준 1인당 1일 2회까지 예약할 수 있다.

👉국립수목원 차량예약
 

국립수목원 입장 안내

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 예약 시 무료입장 대상자도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한다. 증명자료는 지참 반드시 지참한다. 장애 1~3급 장애인과 동반 보호자 1인 까지 무료입장 가능하며, 장애 4~6급 장애인은 본인만 무료 입장 가능하다.

입장시간은 하절기인 4월~10월에는 17시까지 가능하며, 동절기인 11월~3월에는 16시까지 가능하다.

국립수목원 예약 취소 환불 규정

국릾수목원 예약 취소는 입장 당일 16시까지 가능 하다. 예약 취소 기간이 지난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는다. 휴대폰 결제 당월 취소시 한 해 이체수 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단, 익월 취소시 환불을 위한 이체수수료 500원이 발생 합니다. 결제금액 1000원이하 환급 받을 수 없다.

이상으로 국립수목원 차량예약제 예약 방법 및 환불 규정 등을 알아보았다. 차량예약제는 새로운 예약 조치이다. 주차장 이용 없이 자전거 및 보행으로 입장하는 경우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입장이 가능하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구삐 본인 행정정보 조회내역 알림 신청 방법 3가지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 감면 대상 신청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