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혜택 통신사 사은품 알림 신청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혜택 통신사 사은품 알림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될까?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일정은 8월 16일 이다. KT, SK 텔레콤 그리고 LG 유플러스는 갤럭시Z 폴드4 경품 추첨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성공을 위해서는 10초가 중요하다. 통신사별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알림 신청 후 결제 수단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사은품에는 삼성과 온라인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혜택 통신사 사은품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혜택 통신사 사은품 알림 신청

갤러시Z 폴드4 사전예약 일정은 8월 16일이다. 폴드4 언팩 행사는 10일날 진행되었다.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에 성공한 사람은 8월 23일 개통 예정이다. 공식 출시일은 8월 26일이다. 통신사 프로모션 헤택은 다음과 같다.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알림 홈페이지 확인 후 신청한다.

  • 갤럭시z 폴드4 통신사 사전예약 혜택
    • SK텔레콤은 사전예약 전날까지 원더래플 이벤트를 진행. 사전예약 알림 신청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지급
    • KT 나이스웨더와의 협업프로젝트 한정판 상품 경품 제시
    • LG 유플러스 카카오페이 포인트 지급. 사넬과 프라다 사전예약 추첨 경품

KT, LG 유플러스, SK 텔리콤 사전예약 알림 신청

사전예약자 개통은 8월 23일이다. 공식 출시일인 26일 전에 사용을 원한다면 사전예약에 성공해야한다. 사전예약은 10초 안에 결정된다. 알림 신청은 사전예약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결제 수단도 미리 준비하여 성공하자.

👉KT 사전예약 알림 신청
 

👉LG 유플러스 사전예약 알림 신청
 

👉SK 텔레콤 사전예약 알림 신청
 

삼성 사전예약 제공 사은품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삼성 제공 사은품은 3가지가 있다. 월 4,700원 상당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혜택을 2년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정품 클리어 커버 WITH 펜으로 지난 폴드3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정품 케이스이다.

마지막으로 콜라보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종류 선택은 할 수 없다. 랜덤 제공으로 위 사은품과 함께 배송 예정이다.

👉samsung.com 사전예약 알림신청
 

삼성 폴드4 사은품 신청 방법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삼성 사은품 신청은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이다. 사은품 신청은 삼성 멤버스 앱 설치 후 진행한다.

👉삼성 멤버스 앱 설치
 

삼성 맴버스 앱 실행 후 구매 인증 과정이 필요하다. Galaxy 구매 혜택 모음을 선택하면 사전구매 혜택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예약 구매 인증 후 신청하면 개통 확인 후 사은품은 순차 배송된다.

대리점 사전예약 프로모션

삼성과 통신사 프로모션과 함께 대리점 구매 시 제공되는 사은품도 있다. 대리점마다 사전예약 혜택은 다를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확인 후 구매한다.

이상으로 갤럭시Z 폴드4 사전예약 혜택 통신사 사은품 알림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다. 사전예약은 10초 안에 결정된다. 16일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통신사마다 다양한 사은품 혜택이 있다. 가격을 고려한다면 지급제 폰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는 점도 참조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지역가입자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 지원 대상

무소득자 건강보험료 납부 지역가입자 면제 대상